우리의 다짐
고객서비스헌장
광명도시공사 임직원은 고객을 귀한 고객으로 모시며,
고객의 편익증진을 위한 헌신과 봉사로 최고의 서비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하여
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.
- 하나. 우리는 모든 시민이 우리의 고객임을 명심하고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모든 고객들께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공시설물이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고객이 시설이용에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모든 고객들께 항상 밝은 미소와 정중한 인사로 맞이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고객의 작은 의견도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고 항상 존중하며, 이를 적극 수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하겠습니다.
이상과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사업 분야별로 서비스 이행 표준을 정하고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이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광명도시공사 임직원 일동
고객서비스이행기준

공통이행기준
- 근무 실명제
- 우리는 단정한 복장과 신분증,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고객응대 시 담당직원의 소속부서와 실명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.
- 고객응대 기본자세
- 단정한 복장과 용모를 갖추고 밝은 미소, 정중한 인사로 항상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사업장 주변을 항상 깨끗하게 정리·정돈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부드럽고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목소리와 친절하고 공손한 자세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적극적인 문제해결 자세로 신속, 정확, 공정하게 고객을 응대하겠습니다.
- 고객이 신청하신 문의 및 건의는 2회 이상 재차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처리하겠습니다.
- 방문고객응대
- 고객에게 먼저 인사를 하며, 담당직원에게 고객을 안내하겠습니다.
- 절대 고객을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찾으시는 담당이 부재중일 경우 다른 담당자가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,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을 시에는 즉시 연락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전화문의 고객응대
- 전화 신호음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으며, “감사합니다” 라는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,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 하겠습니다.
-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 시 “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”라는 말과 함께 전화가 끊어졌을 경우를 대비해 연락 가능한 번호를 먼저 안내하고 전화를 연결하도록 하겠습니다.
-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고객이 원하는 의사에 따라 즉시 연락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전화를 끊을 시에는 문의에 반복 확인 및 “좋은 하루 되십시오” 라는 인사말과 함께 고객이 전화를 끊은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.
- 인터넷, 홈페이지 고객응대
- 민원접수 7일 이내 처리 후,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민원성격상 장시간 처리기한이 필요할 경우에도 24시간 이내 고객에게 지연 사유 및 사항에 대해 전화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.
- 고객의 민원신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365일 중단 없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 정비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는 3일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재하여 드리겠습니다.
-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
- 주요 장소에『고객의 소리함』을 설치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존중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- 공사 홈페이지에 『시민광장』운영을 통한 민원사항, 부조리 불친절 신고, 시민제안을 활성화하여 시민의 소리를 상시 수렴 하겠습니다.
-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만족 수준을 평가 분석하고 각종 불편, 불만족 사항을 과감하게 시정 및 개선하여 나가겠습니다.
- 고객 불만에 대한 시정 및 보상
- 직원의 불친절, 부당처리 등 잘못된 서비스는 그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그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.
- 모범적인 선행 사항은 적극 격려하겠으며, 관련 직원에 대하여는 신상필벌 원칙을 철저하게 지켜나가겠습니다.
-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
- 경영 현황, 시설 안내 및 행사일정 등을 공사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소중한 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고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- 광명도시공사의 사업장 제반 시설물을 이용하실 때에는 공중질서 및 올바른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의견을 주실 때에는 성명과 주소, 연락처를 정확히 나타내시어 불필요한 행정력의 낭비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불가피하게 법규나 제도상의 제약 또는 다수의 고객을 위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드리는 경우나 의견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광명도시공사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개선할 점은 고객의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광명골프연습장
- 실천사항
- 「환경정비 및 안전점검의 날」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골프연습장을 조성하겠습니다.
- 골프연습장 수시 점검으로 최상의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-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새로운 골프문화 창출에 기여하겠습니다.
- 프로그램 및 행사안내 등을 게시물, 홈페이지, 홍보전단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 확인 용이하게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골프연습장은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소중히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타석 이용 시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시고, 타인을 배려하여 정숙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개인물품은 직접 관리해 주시고 분실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안전사고 및 타인 연습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지정된 레슨프로 이외의 골프지도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
- 골프연습장 이용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골프연습장 1층 고객만족센터(☎ 02.2610-7340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국민체육센터
- 실천사항
- 광명시민의 체력을 증진하고 건전한 정신을 함양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고객과 함께하는 체육경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일일안전점검 실시 및 환경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공간을 조성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대관 행사 시 시설물 현황 및 유의사항을 담당직원으로 하여금 안내 하도록 하여 행사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프로그램 및 행사안내 등을 고객 확인이 용이할 수 있도록 게시물, 홈페이지, 홍보전단 등 프로그램 이용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체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한 응급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국민체육센터는 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체육센터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- 프로그램 등록 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프로그램 등록 및 대관 신청 시 영수증은 꼭 받으시기 바라며, 취소 시 기한 내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운동하실 때에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체육사업1팀(☎ 02.2610-7360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다목적운동장
- 실천사항
- 축구장 잔디 관리를 철저히 하여 최상의 상태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일일안전점검 실시 및 환경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운동장으로 조성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대관 행사 시 시설물 현황 및 유의사항을 담당직원으로 하여금 안내 하여 행사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체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한 응급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다목적운동장은 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운동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- 대관 신청 시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운동장 입장 시 주류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며, 운동화를 신고 운동장 안으로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체육사업1팀(☎ 02.2610-7360 / 7375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도덕산 캠핑장
- 실천사항
- 일일안전점검 실시 및 환경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캠핑장을 조성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안전한 캠핑이 될 수 있도록 운영기간 중 24시간 운영체제를 실시 하겠습니다.
-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에 앞장 서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캠핑장은 다중이용 시설입니깨끗한 환경 조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캠핑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- 원활한 시설사용 및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체육사업1팀(☎ 02.2610-7360 / 7375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시립체육시설
- 실천사항
- 단정한 복장 및 신분증을 패용하고 매일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체육시설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정기 휴관일에는 시설물의 철저한 점검과
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
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-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체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신속한 응급치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시립체육시설은 시민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시립체육시설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체육시설 이용 시 예약사이트를 통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입장 시 주류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며, 운동화를 신고 운동장안으로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- 이용문의
- 체육사업1팀(☎ 02.2610-7362)
1)시립야구장
2)시립테니스장
3)시립족구장
4)시립국궁장 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- 체육사업1팀(☎ 02.2610-7362)
메모리얼파크
- 실천사항
- 메모리얼파크 직원들은 유족들에게 항시 애도를 표하며, 기본예의를 지키겠습니다.
- 메모리얼파크 운영에 있어 봉안 순서 규정을 반드시 준수하겠습니다.
- 고인을 보다 정성스럽게 예의를 다하여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.
- 제례실 및 휴게실 이용 시, 편의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안치단을 상시 청결유지 하고 파손된 곳이 있을 때에는 빠른 보수를 시행하여 안락함을 느끼도록 하겠습니다.
- 일일안전점검 실시 및 환경관리로 안전사고 방지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메모리얼파크 직원들은 사용자격 및 사용료에 대해 정확히 숙지하여 안내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고인을 모시는 경건한 시설로 큰목소리 및 음주를 삼가 엄숙한 추모 환경 조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메모리얼파크는 장사문화 시설입니유족들은 시설물 이용안내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인에 대한 추모의 마음과 감정을 적정하게 표하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메모리얼파크(☎ 02.2610-7380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
- 실천사항
- 운전원 실명제를 실시하여 책임 있는 서비스,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교통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차량배차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- 안전운행을 위해 정기적으로 교통법규 준수, 급제동·급발진 방지 등의 교육과 근무수칙 제정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매일 1회 이상 차량내부 청소와 상시 차량정비·점검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운행의 안전을 위해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토록 하여 고객 안전을 최우선하겠습니다.
-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항시 명찰착용, 복장단정, 개인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운전원은 고객에게 불필요한 신체 접촉 및 언행 등을 삼가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차량이용 등록 시 운전원의 이용대상자 확인을 위한 복지카드 및 신분증 제시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차량이용 시 안전을 위하여 고정장치 장착에 협조를 바라며, 탑승 시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
- 차량 안에서는 금연이므로 고객의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.
- 예약취소 및 목적지 변경은 차량이용 2시간 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차량 탑승 시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(☎ 02.2610-2002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종량제봉투
- 실천사항
- 종량제봉투판매소는 배송 요일제를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.
- 종량제봉투 주문을 정확히 접수 확인하여 물품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종량제봉투 배송 시 업체서명 및 검수증(영수증)을 반드시 전달하겠습니다.
- 시민편의를 위해 종량제봉투 구매 및 반품을 간소화 하겠습니다.
- 종량제봉투 배송완료 후 시민께 감사인사를 반드시 드리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종량제봉투 주문 시 해당 배송요일 하루 전까지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종량제봉투 수령 시 검수절차에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.
- 봉투주문대금에 대해서 주문 당일에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깨끗한 광명시 환경 조성을 위해 쓰레기는 꼭 규격봉투에 담아서 지정된 장소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종량제봉투판매소(☎ 02.2610-7330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광명동굴 부대편의시설
- 실천사항
- 정복 착용과 신분증을 패용하고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즐겁고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.
- 식품위생 관리 및 쾌적한 이용환경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(식음료 사업 부문)
- 차량 정기 및 수시점검을 시행하고, 정속·정시 안전운행을 하겠습니다.
- 상황별 대응력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소중한 의견은 경청하고 불편사항은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최선을 다하는 직원의 응대에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대해 주세요.
- 모두가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로 조금씩 배려해 주세요.
-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반려동물은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.
- 안전한 식품관리를 위해 식음매장 내 외부 음식 취식은 자제해 주세요.
- 긴급 또는 위급 상황 발생 시 직원의 안내에 협조해 주세요.
- 이용문의
- 방문자센터(☎ 070-4277-8902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노외 공영주차장
- 실천사항
- 주차장환경점검은 수시로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.
- 주차장시설물에 대하여는 월 1회 이상 정비·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겠으며, 입차부터 출차까지 안전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주차장별 주차요금을 게시하고 차량 입·출차 시 주차요금 및 이용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주차요금 정산 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고지함으로써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.
- 사회적 배려 대상의 주차공간을 법정면수 이상 확보하고 입차 시 우선적 안내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공영주차장은 소중한 시민의 재산이므로 공중질서를 준수해 주시고 주차장시설물이 훼손·파손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유도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차장 이용 고객께서는 사용료 납부기준을 준수하여 주시고 주차요금 감면대상 고객께서는 요금정산 시 증빙자료를 주차관리원에게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차량 주차 시 차량내부에는 귀중품·금전을 두지마시고 시건장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월 정기등록 주차권은 임의로 전매 또는 양도 할 수 없습니다.
- 이용문의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3)
- 광명동굴 제3공영주차장(☎ 070.4270-1808)
- 광북 공영주차장(☎ 02.2625-3838)
- 철산1동 공영주차장(☎ 070.8963-0878)
- 하안동철골주차장(☎ 02.898-3996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3)
노상 공영주차장
- 실천사항
- 주차장환경점검은 수시로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.
- 주차장 내‧외부 시설물, 표지판, 부착물 등에 대해서는 수시로 정비‧점검을 실시하고, 입차부터 출차까지 안전하게 주차관리원 유도주차를 실시하여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주차장별 주차요금을 게시하고 차량 입·출차 시 주차요금 및 이용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주차요금 정산 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고지함으로써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.
- 사회적 배려 대상의 주차공간을 법정면수 이상 확보하고 입차 시 우선적 안내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공영주차장은 소중한 시민의 재산이므로 공중질서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유도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차장 이용 고객께서는 사용료 납부기준을 준수하여 주시고 주차요금 감면대상 고객께서는 요금정산 시 증빙자료를 주차관리원에게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차량 주차 시 차량내부에는 귀중품·금전을 두지마시고 시건장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하실 고객께서는 주차관리원에게 요금정산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6)
- 하안동상업지역 제1주차장
- 하안동사업지역 제2주차장
- 철산동상업지역 제1주차장
- 철산동상업지역 제2주차장
- 철산동중앙로변 주차장
- 철산동등기소주변 주차장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6)
부설주차장
- 실천사항
- 주차장환경점검은 수시로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.
- 주차요금 정산 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하고 고지함으로써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.
- 주차장 내 주차 유도원을 충분하게 배치하여 입차부터 출차까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장애인 전용 주차면은 수시로 점검하고 교통약자 탑승차량 입차 시 우선적으로 안내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주 시설물의 운영과 시설이용방법을 숙지하고 고객문의 시 친절히 안내하여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주차장 내 표지판, LED전광판, 차량동선 안내 현수막은 수시로 점검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협조사항
- 부설주차장은 소중한 시민의 재산이므로 공중질서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부설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유도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차장 이용 고객께서는 사용료 납부기준을 준수하여 주시고 주차요금 감면대상 고객께서는 요금정산 시 증빙자료를 주차관리원에게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차량 주차 시 차량내부에는 귀중품·금전을 두지마시고 시건장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이용문의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2)
- 광명동굴 제1부설주차장(☎ 070.7764-8670)
- 광명동굴 제2부설주차장(☎ 070.4288-8911)
- 광명시청부설주차장 안내실(☎ 070.4403-6970)
- 광명시청부설주차장 정산소(☎ 070.4403-6971)
- 홈페이지 주소(https://www.gmuc.co.kr)
- 주차관리팀(☎ 02.2610-7392)
사회공헌헌장
광명도시공사 임직원은 “시민에게 감동을”
이라는 공사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행복한 사회 구현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것을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.
- 하나. 우리는 지역사회의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사업을 추진하여 마음으로 시민을 섬김으로써 사회공헌활동 역할을 다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소외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공사의 특화된 나눔 활동을 전개하여 언제나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지역 유관단체 및 복지기관과의 협력체계에 기반하여 사회적 책임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전 직원의 사회공헌 생활화로 지역사회를 재능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 서겠습니다.
광명도시공사 임직원 일동



이용문의 : 02-2610-7300